top of page

그녀와 떠나는 제주도 3대 유명 장소

작성자 사진: 제주오피&유흥제주오피&유흥

그녀와 떠나다

대한민국 최초의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제주 화산섬과 용암동굴은 한라산, 거문오름 용암동굴계, 성산일출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한라산


한라산은 한국에서 가장 높고 가장 큰 봉우리이며 가장 신성한 산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많은 지역 신화와 전설이 생겨난 이곳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사랑과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산에는 4개의 주요 트레일이 있지만 오직 2개만이 분화구 끝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전망을 보려면 관음사 탐방로(약17.4km)에서 한라산 정상을 갈 수 있습니다. 이 경로는 왕복 약 8~10시간이 소요됩니다. 만일, 초보 등산객이라면 성판악 코스(약19.2km)를 따라 트레킹을 추천 드립니다. 이 코스는 관음사 탐방로 보다 좀 더 완만하며 약 7~9시간이 소요됩니다.


한라산에서 낭만적인 시간 보내는 방법


-한라산 등반: 한라산의 아름다운 경치와 풍경을 함께 감상하며 연인과 함께 등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상으로 향하는 길 연인의 체력이 부족할 때 매너 있게 뒤어서 등과 엉덩이를 밀어줍니다. 함께 산행을 하면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손을 맞잡기: 정상에서 연인과 함께 손을 맞잡고 풍경을 감상합니다. 손을 흔들 때마다 함께 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


-한라산 수영: 한라산 근처에 있는 자연의 수영 구역에서 시원한 물에 몸을 담그면서 둘만의 달콤한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 속에서 함께 하는 시간은 색다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만장굴


거문오름 용암동굴계는 20개가 넘는 용암동굴이 서로 인접해 있습니다. 그 중 만장굴 용암동굴은 7.4km에 걸쳐 펼쳐져 있어 이 지역에서 가장 잘 보존된 용암동굴 중 하나입니다. 단, 대중에게 공개되는 구간은 1km 이지만 방문객들은 다양한 동굴 지형과 세계에서 가장 큰 용암 기둥의 멋지고 웅장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름에도 동굴 내부 온도는 섭씨 15도 이하로 떨어질 수 있으므로 따뜻한 옷을 여분으로 챙겨야 합니다. 동굴의 길은 울퉁불퉁한 지형이 많음으로 꼭 편안한 신발을 신으셔야 합니다.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마지막 입장 오후 5시10분)


만장굴에서 낭만적인 시간 보내는 방법


-동굴 탐험: 만장굴 내부를 함께 탐험하면서 손을 잡고 걸어 다니며 동굴 내부의 아름다운 석순과 석영 결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의 모험은 더욱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해변 산책: 동굴 근처의 해변을 함께 산책하며 바닷물 소리를 들으며 둘만의 휴식을 취해봅니다. 해안에는 동굴 외에도 외지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사진 촬영: 동굴 내부와 주변 자연 환경에서 연인과 함께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깁니다.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찍은 사진을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게 해줄 것입니다.


성산일출봉


오랫동안 한국 최고의 명승지 중 하나로 여겨져 온 성산일출봉은 전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응회암중 하나를 보유한 유일한 수성 화산입니다. 182m 높이의 응회암 화산은 큰 파이 모양을 하고 있으며 섬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여행 파트너와 함께 정상에서 휴식을 취하고 바다와 제주도의 숨 막히는 전경을 감상하며 추억을 위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기 장소가 많습니다.

단, 계단이 꽤 가파르기 때문에 짧은 옷 보다는 운동복을 입어야 합니다. 정상을 올라가는 길은 힘들지만 그림 같은 풍경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성산일출봉에서 낭만적인 시간 보내는 방법


-일몰 감상: 성산일출봉은 일출 뿐만 아니라 일몰도 아름다운 곳 하나로 일몰을 함께 감상하면서 로맨틱한 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스파체험: 성산일출봉 근처 스파 시설이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를 방문하여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산책과 하이킹: 성산일출봉 주변에는 아름다운 산책로와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함께 트레킹을 즐기며 대자연을 탐험하고 맨 위에서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