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제주오피&유흥

그녀와 떠나는 제주도 3대 유명 장소


그녀와 떠나다

대한민국 최초의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제주 화산섬과 용암동굴은 한라산, 거문오름 용암동굴계, 성산일출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한라산


한라산은 한국에서 가장 높고 가장 큰 봉우리이며 가장 신성한 산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많은 지역 신화와 전설이 생겨난 이곳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사랑과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산에는 4개의 주요 트레일이 있지만 오직 2개만이 분화구 끝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전망을 보려면 관음사 탐방로(약17.4km)에서 한라산 정상을 갈 수 있습니다. 이 경로는 왕복 약 8~10시간이 소요됩니다. 만일, 초보 등산객이라면 성판악 코스(약19.2km)를 따라 트레킹을 추천 드립니다. 이 코스는 관음사 탐방로 보다 좀 더 완만하며 약 7~9시간이 소요됩니다.


한라산에서 낭만적인 시간 보내는 방법


-한라산 등반: 한라산의 아름다운 경치와 풍경을 함께 감상하며 연인과 함께 등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상으로 향하는 길 연인의 체력이 부족할 때 매너 있게 뒤어서 등과 엉덩이를 밀어줍니다. 함께 산행을 하면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손을 맞잡기: 정상에서 연인과 함께 손을 맞잡고 풍경을 감상합니다. 손을 흔들 때마다 함께 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


-한라산 수영: 한라산 근처에 있는 자연의 수영 구역에서 시원한 물에 몸을 담그면서 둘만의 달콤한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 속에서 함께 하는 시간은 색다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만장굴


거문오름 용암동굴계는 20개가 넘는 용암동굴이 서로 인접해 있습니다. 그 중 만장굴 용암동굴은 7.4km에 걸쳐 펼쳐져 있어 이 지역에서 가장 잘 보존된 용암동굴 중 하나입니다. 단, 대중에게 공개되는 구간은 1km 이지만 방문객들은 다양한 동굴 지형과 세계에서 가장 큰 용암 기둥의 멋지고 웅장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름에도 동굴 내부 온도는 섭씨 15도 이하로 떨어질 수 있으므로 따뜻한 옷을 여분으로 챙겨야 합니다. 동굴의 길은 울퉁불퉁한 지형이 많음으로 꼭 편안한 신발을 신으셔야 합니다.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마지막 입장 오후 5시10분)


만장굴에서 낭만적인 시간 보내는 방법


-동굴 탐험: 만장굴 내부를 함께 탐험하면서 손을 잡고 걸어 다니며 동굴 내부의 아름다운 석순과 석영 결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의 모험은 더욱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해변 산책: 동굴 근처의 해변을 함께 산책하며 바닷물 소리를 들으며 둘만의 휴식을 취해봅니다. 해안에는 동굴 외에도 외지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사진 촬영: 동굴 내부와 주변 자연 환경에서 연인과 함께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깁니다.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찍은 사진을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게 해줄 것입니다.


성산일출봉


오랫동안 한국 최고의 명승지 중 하나로 여겨져 온 성산일출봉은 전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응회암중 하나를 보유한 유일한 수성 화산입니다. 182m 높이의 응회암 화산은 큰 파이 모양을 하고 있으며 섬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여행 파트너와 함께 정상에서 휴식을 취하고 바다와 제주도의 숨 막히는 전경을 감상하며 추억을 위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기 장소가 많습니다.

단, 계단이 꽤 가파르기 때문에 짧은 옷 보다는 운동복을 입어야 합니다. 정상을 올라가는 길은 힘들지만 그림 같은 풍경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성산일출봉에서 낭만적인 시간 보내는 방법


-일몰 감상: 성산일출봉은 일출 뿐만 아니라 일몰도 아름다운 곳 하나로 일몰을 함께 감상하면서 로맨틱한 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스파체험: 성산일출봉 근처 스파 시설이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를 방문하여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산책과 하이킹: 성산일출봉 주변에는 아름다운 산책로와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함께 트레킹을 즐기며 대자연을 탐험하고 맨 위에서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드론 촬영 영상)



조회수 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